민화자 선생님 수필입니다..

 

첨부화일로 올렸으니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직도 회원 가입을  않으셨군요. 다음을 읽고 참고 하십시요)

 

(민화자 수필가님)

앞으로 글 올리는 방법 안내 합니다.(이 자리는 글 올리는 곳이 아닙니다)

1. 홈페이지 열면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란을 클릭 하시고, 회원 가입 등록 하신 후

2. 홈페이지 열고 왼쪽(질문과 답변란에 글쓰기 신청 하신 후. 신청 완료 되면

3. 홈페이지 여시고 우측 상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을 입력 하신 다음 로그인 하시고

4. 홈페이지 첫장 (한국수필가 연대) 클릭 하시면, (분류)라는 네모 칸과 OK라는 것이 나옵니다.

5. 분류를 크릭 하면 (등록이 되었으면) 자기 이름이 있습니다. 자기 이름을 클릭하고 OK를 누르면 글쓰기 창이 열립니다.

6. 글쓰기 창에서 우측 밑 부분에 (글쓰기)를 클릭 하시고 글을 쓰거나.

7. 개인 컴퓨터에 써 놓은 글을 옮겨 오실려면 (파일첨부)를 크릭하여 불러온 다음 (본문삽입) 후 밑에 (등록)을 하거나

    컴퓨터에 있는 글을 복사해서 글쓰기클릭 후 붙이기 하고 (등록) 하면 됩니다.

8. 이 글쓰기를 이용하시면 책 몇권을 수록 하더라도 개인 공간이 확보 됩니다.

 

참고사항 무엇이 잘 안되면 (질문과 답변)란을 통하여 문의 하시면 됩니다.

(한국수필가연대 글마당(글쓰기) 로 글을 옮기십시요,  여기에 쓴 내용들은  삭제니다)